본문 바로가기

[Game]/Blade & Soul

[Blade & Soul] 처음으로 포화란에서 여러 의상을 득했네요..

 

 

오늘 포화란을 도는데.. 그동안 얻지못했던 의상들을 한꺼번에 얻게되네요..

 

처음에 태장금이 식신 을 줬을 때 누군가 가져가겠지 하고 양보할려했는데..

 

전부 '포기'..... 그래서 냠

 

그런데 특징을 보니..

 

 

역시 깨알같은 드립..ㅋㅋㅋㅋㅋㅋㅋ

 

 

포화란을 잡고나니 마지막 전리품 목록에 충각단 장군복 이 있는데

 

이건 내가 먼저 입찰을 하니 아무도 안건드림..

 

그래서 냠......

 

 

장교복이나 장군복이나~ 거기서 거기지만 그래도 처음얻은 의상만큼 마음에 듭니다!

 

 

식신과 함께 한컷!

 

 

마지막으로, 저의 지인이신 갈색족제비 님과도 한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