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카스온라인] 넥슨 고객센터 전화상담 서비스 종료

 

 

그동안 넥슨 게임에 대해 할말이 있으면 우리는 전화상담을 통해 넥슨상담원과 통화를 통해 해결하거나

문의메일 혹은 버그리포팅을 해왔습니다.

 

하지만 언제부턴가 그나마 넥슨 직원과 목소리를 맞대고 상담을 할 수 있었던 서비스인 전화상담 고객센터 서비스 중

카스온라인을 제외시켰습니다. (그 외에도 바람의나라, 테일즈위버 등 대다수의 게임들도 제외시켰더군요.)

 

그러면서 자동응답기에서 문의내용에 없는 게임목록들은 1:1 문의메일 서비스를 이용하라고 하는데

내가 괜히 이 문의메일 서비스를 이용을 안하는게 아닙니다.

문의메일 서비스가 정말 만족도 0%답변만 주고, 대다수가 매크로답변인데 어느누가 이딴 서비스를 하겠습니까.

차라리 빠르고 신속하게 상담사와 통화하고 말죠..

 

참... 어이가 없었습니다. 버그리포팅도 답변이 없고 그래서 오늘 게임관련 문제 때문에 통화하려 하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