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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Blade & Soul

[Blade & Soul] 확 변한 블레이드 앤 소울 시스템 !

 

 

요번 백청산맥 대규모 업데이트로 인해 Blade & Soul의 UI창과 악세사리 착용이 확 변했습니다.

 

- UI 등 -

 

 

전체적인 캐릭 UI는 위와같이 변했습니다.

눈여겨 봐야할 곳은 악세사리 착용 UI입니다.

 

 

이제 악세사리는 우선 '쌍'의 개념은 사라지게 됩니다.

그리고 새롭게 '팔찌', '허리띠'의 악세사리가 생겨났습니다.

 

- 새로 바뀐 아이템 아이콘 -

 

 

영석의 아이콘이 위와같이 변했네요.

그 외에 몇몇 제작 재료도 아이콘이 바뀐 듯 합니다.

 

 

- 마도레벨 초기화 -

 

마도레벨이 다시 45레벨로 초기화 되었습니다.

그럼 그동안 마도레벨 올린사람은......;

 

 

 

- 새로생긴 '변환', '비룡공상', '제련' -

 

▲ 제작 공방에 가입하지 않아도 자기가 물건을 만들 수 있는 시스템인 것 같습니다.

 

▲ 과거 신룡공상이 나류국 주화 판매하던 시스템을 대신할 시스템.

 

 ▲ 보패합성 또는 무기 성장을 시키는 시스템.

(예 - 희생의무덤에서 염화대성이 주는무기)

 

 

- 확 바뀐 수련 스킬트리( K 키 ) -

 

 

스킬이 더욱 좋아지거나 새로 생겨난 스킬도 있습니다.

 

 

- 네임드 보스 잡을 때 나오는 '합격기 정보' -

 

 

넉백, 다운기 등을 하면 위 체력게이지에 표시가 됩니다!

 

 

- 새롭게 바뀐 축지 로딩창 -

 

 

위 축지 로딩창의 정보에서 새로 알아낸 정보가 이젠 홍문신공 마도신공은 대립관계라는 것입니다.

홍문 수련복과 마도 수련복을 입으면 이제 PVP 적대관계가 된다는 것이죠..

 

그리고 진서연의 과거의 모습을 잠깐이나마 보여주네요.

 

마도신공이냐 홍문신공이냐를 선택할 때 마도신공을 선택하면 홍문의길로 갈 수 있지만 홍문신공을 선택하면

마도신공으로 못가니 참고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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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적으로 내정보 - 캐릭터 정보가 옛날때가 좋았던 것 같네요..

그리고 아직까진 수련트리도 뭔가 어색합니다.. (새로운 스킬이 생겨서 좋긴 하지만^^;)

 

이점만 빼면 대부분의 기능은 보기 편해서 좋아보입니다^^

 

하지만.. 그동안 마도레벨 올린사람은 뭐가되는겁니까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