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카스온라인] 신맵 생추어리는 팀데스매치 유저를 기리기 위한 맵 !?

 

 

오늘 카스온라인에 오랜만에 오리지널 유저를 위한 신맵인 '생추어리' 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신맵은 특이하게도 두 매치클랜을 상징하는 마크와 이스터에그가 즐비하단 것입니다.

 

 

우선 맵에서 '램프'라고 위치한 곳에 가면 흰색으로 페인트칠 된 두개의 마크가 보입니다.

 

 

그리고 더욱 자세히 보면 두 마크 사이에 VS 라는 문구도 보입니다.

그런데 두 마크 사이에 있는 원모양의 문양을 향해 총을 쏘아 부수면

 

리퍼 그림과 함께

 

  Special Thanks To TDM Brothers. . .

From Chainsaw Massacre. . .

 

라는 문구와 리퍼그림이 나옵니다.

위 영어를 해석하면

 

 팀데스매치(TDM) 형제분들께 감사를 표합니다.

- 전기톱 살인자로 부터...

 

라고 합니다..

(무섭게시리..-_-ㅋㅋ)

그리고 맵을 더 도라다니다 보면​

 

 

아까 봤던 마크들이 보일겁니다.

이 마크들은 처음에 얘기했던대로 패밀리(클랜)의 마크로, 위는 llAmicusll, 아래는 LavaZza 클랜입니다.

이 패밀리(클랜)문양 위에는 창문이 있는데 창문을 잘 보면

위 영상처럼 패밀리(클랜)의 이름을 잠시나마 볼 수 있는 특이한 현상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자유시점으로 패밀리(클랜) 문양이 새겨진 벽을 넘어가보면

 

 

이런 광경도 볼 수 있습니다.

실제로 위 클랜들은 지금까지도 현존하는 클랜입니다.

 

 

카스온라인에서 어떤 유저나 패밀리(클랜)를 기리는 이스터에그는 한번도 안나왔었는데

이번에 이런 이스터에그를 출시했다는게 제게 엄청난 흥미를 줬네요 :)

또 하나, 서비스로 또 이스터에그가 있습니다!

이건 말보다는 영상으로 보여드리는게 더 좋을 듯 싶습니다 :)

 

폭풍맵 처럼 AK47을 주워먹을 수 있게하면 좋을텐데 아쉽게도 이번 생추어리 맵에서 리퍼 무기는 얻을 수 없네요..ㅋㅋ

 

[2014년 3월 17일 내용수정]

생추어리의 또다른 이스터에그가 있었습니다 !! 오리지널 모드와 일반 봇모드/(팀)데스매치모드 등에서와의 E키로 통한

리퍼동작 이스터에그에 차이가 있었습니다.

 

P.S : 폭풍 맵(오리지널 칼전)에서 AK47 먹는법

이번에 이러한 주제로 왜 이스터에그를 만들었나 궁금증이 터져서 1:1문의메일로 보내봤으나 별다른 뜻은 없었다네요.

 

 

이번 생추어리 맵에대해 이스터에그를 소개해주신 과거 세이버리 리뷰를 도우셨으면서도, 세이버리의 아버지란 별명을 가지신

Cn투혼님께 정말 감사의 인사를 전해드립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