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Pad Zone/아이패드 어플 Review

[무료어플] Watch You!! 『IP Cam』



안녕하세요~ 요즘 학교생활때문에 블로그활동을 잘 못하고있네요..

이거 블로그활동량이 확 줄면 안되는데........ 끙




이번에 리뷰드릴것은 IP Cam 입니다.

IP Cam 어플은 폰으로 카메라로 보여지는 시야를 실제로 자신의 태블릿PC나 인터넷으로 볼 수 있는 어플입니다.



참고로 이번어플은 '안드로이드, Apple' 둘다 연동해서 써도됩니다.

★ 필자는 안드로이드와 Apple을 이용한 리뷰를 쓰겠습니다. ★



우선 안드로이드폰으로 돌아가서, 마켓에 가가지고 이 어플을 다운받아주세요.




P.S 1 : 참고로 이 어플은 유료어플도 있습니다만, 우선 무료어플로 받아주세요

P.S 2 : 무료어플은 5시간 사용제한이 있습니다. (계속 쓰고싶다면 어플지우고 또 깔면 또 5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어플을 깔았다면 어플을 구동시킵니다!


어플을 구동시키면 위와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여러분들은 화면 그래픽을 높이거나 비율을 조절하고싶다면 조절하시고,

설정값을 변경하기싫다면 그냥 맨오른쪽 맨아래에 있는 전원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럼 이렇게 화면이 보일겁니다. 여러분들은 여기서

Browser 옆에있는 IP주소를 기억하세요.


자 다음은 애플의 iPad로 돌아가서, 앱스토어에서 DS Cam을 다운로드합니다.


http://itunes.apple.com/kr/app/ds-cam/id349087111?mt=8



다운로드를 하셨다면 구동시켜주세요.


구동을 하셨다면 사진에서 빨간네모를 친 것을 터치해줍니다.



아까 핸드폰화면에 나와있던 IP주소를 그대로 입력해주세요.

그리고 소스 경로는 mjpeg 로 작성해주세요~



다 입력하셨다면 목록에 당신이 입력한것이 떳을겁니다. 이걸 터치해주면..









이렇게 안드로이드폰으로 중계되는 화면을 아이패드에서 직접 보실 수 있습니다~



야자 감독쌤 눈치보기, 직장상사 감시용, 중계용, 감시카메라 등으로 쓰면 참 재밌겠네요 ㅋㅋ




이상 PC Cam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