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nguid Day !/나른한의 여행기

2박3일 제주도 수학여행!


안녕하세요~ Languid 입니다.

 
오늘 제주도여행다녀와서 짧은 여행기를 쓸려합니다 하핫

 우선 제일먼저 제주도 다녀온 소감을 말하자면

 

 바다구경도 실컷하고 야자수도 실컷보고 제주도만의 독특한 관광지도 다녀와서 좋았다 (?)

  

라고 말하고싶네요. 하핫
 

자.. 제 짧은 여행기를 지금 시작합니다~! (1일분)



▲ 지금시간은 새벽 6시 50분..
김포공항 7번 Gate 앞에 저희를 데려다 줄 비행기를 찍었습니다.



▲ 비행기를 이륙했을 때 한컷 찍었습니다! 정말 마을이 장난감같이 작았어요..
(이 사진을 찍어준 제 친구에게 감사의 인사를..!)




▲ 성층권에서 찍은 구름사진.. 저 구름을보면 솜사탕이 생각나는건 뭘까요?



▲ 제주공항 도착입니다! 비행기에서 내리고 버스로통해 제주공항을 이동하면서
찍은 비행기들 사진입니다




▲ 저희는 제주도에 도착하자마자 버스를 타고 여기 첫 관광코스인
용두암에 왔습니다!

(여기오니까 외국인들이 많이보였어요. 뭐.. 외국인이라해봤자 일본인 아니면 중국인 아니면 기타 아시아계 외국인이었지만..^^;)




▲ 다음은 민속자연사 박물관입니다!
여기서는 다양한 한국 민속에대해 전시해놓은 박물관입니다~


▲ 민속자연사박물관 코스에 이어서 다음은 일출랜드(미천굴) 입니다~

여기는.. 뭐 별거없었고 무슨 자연 휴양림(?) 비슷하게
나무 같은 자연들이 많이 있었어요

그리고 여기에는 미천굴이라는 굴이 있었는데 여기들어가보니까 정말 동굴답게 더위를 잊혀줄정도의 시원함을 갖고 있었습니다!

참고로 이 동굴은 석회동굴 이었습니다~ 천장에 종유석이 많이는 아니지만
눈에띄게 보이기도 했어요~
(미천굴은 대부분 친구들과 찍은 사진밖에없어서 올리지 않았습니다.)


▲ 다음은 성산일출봉 입니다!
여기와보니 정말 초원처럼 넓은 몽골을 보는 것 같았어요..

그리고 저 풀밭위에 말들도 있었어요~! (야생말은 아니었습니다.)



성산일출봉 옆에 있었던 바다였는데 정말 장관이어서.. 한컷



▲ 첫째날 마지막 코스였던 산굼부리 분화구 였습니다!

꼭대기까지 무리없이 갔던 산이었지요..~ 꼭대기에 올라가보니 아래로 이렇게 쭈욱 풀/나무밖에 안보이는 멋진 곳이었습니다.

후아..~



▲ 마지막 여행을 끝마치고 저희가 묵었던 숙소에 도착하자마자 찍은 방입니다..


처음엔 콘도라서 별로일줄 알았는데.. 들어가보니 이건뭐..
저희집보다 더욱 좋은 Feel이..!

방은 2개였고, 거실에 TV와 에어컨이....!!!!!!!!!!!

정말 우리에게 입이 벌려지는 방이었습니다..
(참고로 저희가 묵었던곳은 한화리조트 였습니다.)

밤에 야식시켜묵을려했는데 애들이 거의 반대해서 시도하려다 만..ㅎㅎ


게다가 교관이 야식 배달시켜먹으면 돈은 우리가내고 야식은 우리가 잘묵겠다
라며 한마디를..-_-;


뭐.. 아무튼 저희가 이러한 수학여행을 다녀왔습니다 ㅋ_ㅋ



정말 힘겹고도 즐거운 하루였어요...ㅋ

 

 

★ 마지막으로 비행기티켓 (제주→김포) 비행기표 인증샷!




이상 제주도 수학여행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