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2

[카스온라인2] BIGCITY 맞짱대결!!

 

 

몇일 전, SNL Korea에서 카스온라인2 빅시티모드 간접홍보 했었죠??

이젠 SNL Korea 홍보에 이어서....

 

 

두 후보(?) 김민교 후보와 김원해 후보가 나와서 약 6분 25초의 맞(막)짱토론이 진행되었습니다ㅋㅋ

두 후보의 주요 Topic은 아무래도 빅 패치로 진행된 빅시티 모드였습니다 ㅋㅋ

 

여자아이돌, 믿기지도 않을 정도의 미녀 5분 대기조(일명 NPC) .....ㅋ

진짜 막짱이 아닐수가 없지만....ㅋㅋㅋㅋ

에라잌ㅋㅋㅋ 전 둘다 뽑고싶은데 한명밖에 못뽑네요 ㅋㅋㅋㅋ

 

 

당신이라면 누굴 뽑을건가요?

 

 

 

참여해보시고, 빅시티도 즐겨보세요 !!

 

 

BIG CITY 리뷰 보러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