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2

[카스온라인2] 빅시티 비매너 문제 '매우 심각'

정말.. 빅시티 애정 아껴가며 하고싶은데 비매너 유저들의 난무때문에 정말 못해먹겠네요..

빅시티 모드에서 나타나는 비매너유형들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1. 3번째 미션 고층빌딩 계단 길막꾼

 

▲ 비매유저 '미네르바' 가 길막을 시전하고 있다.

 

맨 처음으로 겪은 비매입니다.

빅시티 건물 내에서 미션을 치를 때 중간에 이렇게 계단오르는 미션 있는거 아시죠?

 

계단 중간에 이렇게 끊겨있을 때 유저가 점프하려 하면 이 때 맞은편에 대기타고있는 유저가 길을 막아서 점프로 건너오려던 유저를

낙사로 죽여버립니다.

 

이 때 계단에서 죽어버리면 맨 윗층에서 리스폰되서 오히려 좋지 않냐고 하는분들이 있는데

부활되면 아래에서 부활되고, 무기를 잊어버린다는 사실 또한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오히려 비매너 유저가 배째라 식으로 뻐기네요.

정말 드러워서 못해먹는 1순위 입니다.

 

 

2. '연막탄 투척' 시야방해

 

▲ 비매유저 '요FBI원' 가 무제한으로 연막탄을 던지고 있다.

 

전 처음에 별거 아닌 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직접 당해보니까 드럽게 짜증났네요.

빅시티 모드는 달러 포화현상이 심해서 정말 마음먹고 하면 무제한적으로 할 수 있는 행위입니다.

그리고 위 사진처럼 연막탄이 던져진 구역은 정말 거의 시야가 안보입니다.

특히 3번째 미션지의 옥상(헬기 뜨는곳)에서 연막탄을 무한으로 뿌리면 체력 회복 상점 못찾고 죽는경우가 정말 많습니다.

▲ 지랄도 정도껏 하자.

 

 

3. 로드킬

 

▲ 비매유저 'EnterThePasswo' 가 난폭운전으로 사람들을 죽이고 있다.

 

자동차로 사람을 박아서 죽이는경우도 정말 많습니다.

가만히 걸어서 가는데 자동차로 죽이는인간들 정말 답없어요..

 

 

4. 그 외... 

 

 

위 글은 맑고푸른하늘 님이 올리신 게시글인데

정말 비매너 유저가 심각하게 많은 듯 싶습니다.

 

 

* 진짜로 비매유저 관리/제재는 하는것인가요? *

 

12월 2일 고층빌딩 계단 길막행위로 '미네르바' 유저를 게임 내, 1:1 문의 둘다 신고했는데

 

 

▲ 신고첨부 게시글 URL : http://csonline2.nexon.com/community/screenShot/view.aspx?n4ArticleSN=1692

 

누가봐도 '나 비매에요'라는 명확한 증거와 함께 신고가 받아들여졌는데도 불구하고

 

 

 12월 3일 새벽 1시 20분에 활동하는게 포착되었네요.

 

 

12월 4일 - 아직까지도 제재되지 않고있고, 새벽 2시 53분에 이젠 아예 세명이서 뭉쳐서 비매질을 합니다.

이 광경들을 목격한 이후로 정말 운영자님이 유저관리에 힘쓰는지 매우 의문이 들게 하네요.

 

 

운영자 여러분..

넥슨 건물에 카스온라인2의 빅시티 모드를 이렇게 큰 홍보물을 붙여서 홍보할 정도로 많은 노력과 정성이 들어가있고,

많이 투자하신 것 같은데 유저관리좀 제대로 해주세요.

 

밸런스 관련 문제는 빅시티 출시 몇 시간만에 바로 유저의견 듣고 패치작업 들어가셨으면서 왜

이런 비매너 유저는 바로 안해주시는지요.

게다가 이런 비매너 행위 경고 혹은 제재관련 공지사항도 지금까지도 올려지지 않고 있습니다.

http://csonline2.nexon.com/community/freeboard/view.aspx?n4ArticleSN=22432

제가 올렸던 빅시티 비매너 관련 게시글을 분명히 보시고 상황을 인지하셨는데도 말이죠.

 

아무리 훌륭한 게임이라도 비매너유저 관리를 안하면 망하는 것도 순식간 입니다..

제발 유저들의 이러한 의견도 많이 들어주세요.. 댓글로만 적어주지 마시고요..

 

저도 빅시티모드 정말 좋아했던 한 유저였는데 비매너 유저때문에 점점 빅시티모드에 대해

등을 지게 되네요...

 

유저들의 의견을 귀기울이는 카운터스트라이크온라인2 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